너른모래땅에 위치한 사막왕국에 일식이 다가옵니다. 왕국에는 일식 때에 악마가 모습을 드러내 왕국을 멸망시키리라는 예언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는데... 이 예언이 실행될 것을 걱정한 사막왕은 자신이 직접 악마를 물리치기 위해 떠납니다. 그러나 왕이 타고 있던 배인 '사막의 눈물'호는 사라지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저마다의 이유로 이 배를 찾아 나섭니다.
인류는 전염병으로 멸망했습니다. 아니 멸망해 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인공지능으로 이루어진 미래 연구소. 거대한 모니터를 띄워놓고 오늘도 끝나가는 생명을 관측합니다. 더 이상 방법은 없습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포기하려 합니다. 이들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요?
「균열」에 삼켜진 모든 생명체는 그 본래의 형태나 이지를 잃고 괴수가 되어 모든 것을 파괴한다. 「균열」은 그 틈이 메워질 때까지 주변을 삼키며 확장되었다가 삼킨 모든 것을 토해내며 무너진다. 오직 ‘마법소녀’만이 균열 속에서 인간으로 존재하며 균열을 닫을 수 있다. 그러던 어느날, 깊이를 측정할 수 없는 균열이 등장했다. “현재 깊이를 측정할 수 없는 균열이 관측되었습니다. ■■시 모든 마법소녀들에게 지원을 요청합니다.”
친구끼리 재미로 시도했던 소환의식. 그 결과 무언가 우리 곁에 왔습니다. 전지전능하며 호의적이지만 분명히 인간이 아닌 무언가가. 그는 지난 1년간 크고 작은 소원을 모조리 들어주었습니다. 당신들이 그 편리함과 친절함에 익숙해져갈 무렵, 신은 이별을 고합니다.
평화롭던 제국, 어느날 갑자기 하늘에서 낯선 이방인들이 셋이나 떨어집니다. “정체를 밝혀라!” 그리고 그들이 밝힌 정체는... 최강의 소드마스터. 세계 1위 헌터. 천하제일고수. "…뭐라고?"
눈을 떴을 때 보이는 세상은 천장뿐이었습니다. 당신은 분명 처음 눈을 떴을 터인데 스스로의 상황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돌아본 자신은 작지도 어리지도 않습니다. 누워 있던 캡슐을, 몸에 연결된 수많은 관을, 그리고 몸을 일으켜서 박사님을 만나... 그래, 꼭 닮은 그 얼굴을 마주했을 때 당신은 무슨 생각을 했나요. 지금부터 기록합시다. 넌…그래. 첫번째 클론이니 퍼스트라고 부를게.
당신들은 식재료다. 지금 막 슈퍼 장바구니에 담기는 중이다. 이 멤버로 볼 때, 틀림없이 오늘은 카레. 식탁의 임금님인 카레가 될 수 있다면 식재료로서 과분할 정도의 행복. 그러나, 부엌에서 아주머니가 냉장고에서 꺼낸 건 실곤약. 이대로라면 고기감자조림이 되어버려! 어떻게든 카레를 만들도록 해야해! 당신들은 무사히 카레가 될 수 있을까요?